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전북 김제시 인근 근교 캠핑장 예약, 추천, 전기, 주요시설, 화장실, 연락처 – 모악산의 아름다움을 품은 자연 속 휴식과 문화 체험을 동시에!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전북 김제시 인근 근교 캠핑장 예약, 추천, 전기, 주요시설, 화장실, 연락처 – 모악산의 아름다움을 품은 자연 속 휴식과 문화 체험을 동시에!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소개 및 날씨

안녕하세요, 캠핑을 사랑하는 모든 여행자 분들!

오늘은 푸른 자연의 품에서 캠핑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전북 김제시에 자리한 이 캠핑장은 모악산의 울창한 숲속에 펼쳐져 있어요.

상쾌한 공기는 기본! 주변에는 상가단지, 역사적인 금산사, 모악랜드 등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기대할 수 있는 명소들이 즐비합니다.

캠핑을 마음껏 즐기시기에 이보다 좋을 순 없어요.

내부에는 시원하게 흐르는 하천이 중앙을 지나고, 세 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죠. 자연과의 동화, 여기서라면 가능합니다.

캠핑장은 모든 캠퍼를 위한 전기 사용, 취사장, 화장실 같은 필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주소는 전북 김제시 금산면 모악로 476-31, 전화번호는 063-540-4199로, 예약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캠핑장은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열려 있으니, 언제든 좋은 타이밍에 여행 계획을 세우실 수 있고요.

캠핑장 바닥은 테크로 되어 있어 편안함을 줍니다. 사이트 크기는 여유로우며 화로대는 개별로 구비되어 있어서 캠핑의 낭만을 더합니다.

단, 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여행은 다소 아쉽게도 허용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에서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여유로운 산책, 맑은 공기 속에서의 깊은 호흡, 그리고 사랑하는 이들과의 따뜻한 시간.

이 모든 게 여기, 모악산 캠핑파크에서 가능합니다.

경험이 말해주길, 이곳은 분명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총정리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구분내용
주소전북 김제시 금산면 모악로 476-31
연락처063-540-4199
홈페이지홈페이지 바로가기
캠핑장 환경산 / 지자체
주요시설일반야영장(25면), 자동차야영장(11면)
바닥형태테크 (36)
사이트 크기8 X 5 : 25개, 6 X 3 : 5개, 8 X 5 : 6개
화로대개별
반려동물 동반불가능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예약, 추천, 주요시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소개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모악산의 싱그러운 자락에 터를 잡고 있습니다.

주변에 상가단지와 금산사, 모악랜드 같은 문화·관광 요소가 즐비해 캠핑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여가활동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산, 하천, 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친구, 가족, 연인과 캠핑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주요 시설 및 환경

이곳 캠핑장의 중심에는 맑은 하천이 흐르고, 세 면을 울창한 산이 감싸 안고 있어 어느 곳에서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야영장 25면과 자동차야영장 11면을 갖춰 선택의 폭이 넓으며, 화로대는 물론 취사장, 전기시설, 청결한 화장실까지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불편함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장 주요시설 및 편의시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총 36면의 테크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편리한 캠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캠핑의 필수 요소인 와이파이와 함께 산책로를 이용하면 평온한 캠핑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의 크기와 화로대 사용 가능 여부는 캠핑장의 특색을 더합니다.

반려동물 출입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예약 방법 및 연락처

예약은 편하게 온라인 실시간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내내 오픈하니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방문하실 수 있어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063-540-4199로 연락하시거나 공식 홈페이지(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핵심사항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산과 하천에 둘러싸여 숨 막히는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이 캠핑장은 전기, 취사장,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자연이 어우러진 캠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변의 문화·관광 명소와의 가까운 위치로 문화 체험도 함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캠프장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의 자연 환경과 편의시설에 대해 알려주세요.

A1: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는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자랑하며 중앙 하천과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기 사용, 취사장,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캠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Q2. 모악산 캠핑파크에서 개별 사이트의 유형과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2: 이 캠핑장에는 일반야영장(25면)과 자동차야영장사이트(11면)가 있으며, 바닥 형태는 테크 바닥(36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8 X 5 미터가 25개, 6 X 3 미터가 5개, 그리고 다시 8 X 5 미터가 6개 있습니다.

Q3.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 내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나요?

A3: 아니요, 김제 모악산 캠핑파크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캠핑파크 방문에 앞서 반려동물 동반할 수 없음을 유념해야 합니다.

최신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