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대전 인근 근교 캠핑장 예약, 추천, 전기, 주요시설, 화장실, 연락처 – 계족산 품은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양과 캠핑의 조화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대전 인근 근교 캠핑장 예약, 추천, 전기, 주요시설, 화장실, 연락처 – 계족산 품은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휴양과 캠핑의 조화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소개 및 날씨

안녕하세요, 자연을 벗 삼아 여유를 즐기고 싶은 캠핑 마니아 여러분! 대전 도심 속에서도 맑은 공기와 푸르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을 소개합니다.

대전 대덕구의 숨겨진 보석 같은 이 곳은 교통도 편리하여 시청역에서 출발해 가뿐하게 30분이면 도착해요.

바로 옆 계족산 황톳길이 자랑하는 이곳은 산책과 캠핑의 이상적인 조화를 선사합니다.

일반 캠핑장 17면이 마련되어 있으며, 사이트 간격이 여유로워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이랍니다.

이 캠핑장은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사이트가 마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자연스러운 잔디 위에서 6m x 5m 혹은 6m x 11m 크기의 야영자리에서 편안히 쉬어 가실 수 있습니다.

개인 트레일러까지 입장 가능하니, 집을 떠나 왔어도 집 같은 편안함이 여기 있죠.

여기에 캠핑 장비 대여 서비스를 비롯해 개별 화로대 제공까지,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주변 관광지도 많아 대청호와 한밭수목원 등과 연계한 관광도 가능하며, 맛있는 음식을 찾아 나서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아요.

캠핑장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배경 삼아 평일이든 주말이든 사계절 내내 오픈하여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는 대전광역시 대덕구 장동 685-1이며, 궁금하신 점은 070-4158-3360, 010-3773-9320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 거예요.

맑은 공기 마시며, 일상의 소란을 잊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이 바로 답입니다.

캠퍼 여러분의 소중한 캠핑 경험이 여기서 시작될 수 있도록 저희 산디마을 캠핑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ta-ad-slot=”7305962147″ data-ad-format=”auto” data-full-width-responsive=”true”>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총정리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구분내용
주소대전광역시 대덕구 장동 685-1
연락처070-4158-3360, 010-3773-9320
캠핑장 환경산, 숲, 계곡 / 자연휴양림
캠핑장 유형자동차야영장
운영기간 및 운영일봄, 여름, 가을, 겨울 / 평일+주말
홈페이지홈페이지 바로가기
주변이용가능시설계곡 물놀이, 수영장, 청소년체험시설
편의시설 및 주요시설전기, 와이파이, 장작판매, 온수, 물놀이장, 놀이터, 운동장, 운동시설, 일반야영장(17면), 정자
추가 정보개인 트레일러 입장가능, 반려동물 동반 소형견만 가능, 개별 화로대
안전시설현황소화기 (21), 방화사 (2)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예약, 추천, 주요시설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개요

대전 속 작은 휴식처,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대전광역시 대덕구 장동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은 계족산의 품안에 안긴 자연 속의 낙원으로, 산에서의 여정을 마치고 텐트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캠퍼들에게 사랑받는 장동 계족산 캠핑장에서는 캠핑과 동시에 계족산 황톳길 탐방도 가능합니다.

캠핑장의 매력적인 구성과 시설

여기는 일반캠핑장 17면을 갖춰 넉넉한 사이트에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둘이 쓰기에도, 가족이 함께해도 넓은 곳에서 프라이버시를 지키며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트레일러라면 걱정 마세요, 개인 카라반과 트레일러 입장 가능하며, 수용능력이 넓어 다양한 방법으로 캠핑을 주문형으로 즐길 수 있어요.

반려동물과의 여행도 가능합니다.

편의시설과 연계 관광의 장점

이곳은 캠핑 전용 시설뿐 아니라 주변 관광지와의 연계도 탁월해요. 대청호와 한밭수목원 등 부근 관광지는 물론 대전의 맛집 탐방이 간편해요.

청정 자연 속에서의 캠핑과 이어지는 도심 속 탐험, 이 둘이 만들어내는 조화가 여기 캠핑장의 큰 강점입니다.

이용 정보 및 예약 접수

영기간은 사계절 내내이며, 봄의 싱그러움부터 겨울의 설경까지 사시사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예약 방법은 캠핑장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여러분의 문의 사항은 전화(070-4158-3360, 010-3773-9320)로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주변 여가 시설 및 안전 관리

계곡에서의 물놀이, 수영장이나 청소년 체험시설 등 캠핑장 인근의 다채로운 여가 활동을 통해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드릴 거예요.

또한, 캠핑장의 안전은 철저히 관리되고 있어 소화기와 방화사가 갖춰져 있어 안전한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 핵심사항

이 캠핑장은 계족산 황톳길을 비롯한 다양한 산책로에 바로 인접해 있습니다.

사이트 간격이 넓어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형 견을 동반한 반려동물의 출입이 가능해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에 적합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에 가려면 어떤 경로로 가야 하나요?

A1: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에 가기 위해서는 대전시청을 출발점으로 하여 시청역네거리와 샘머리네거리를 거쳐 신탄진로와 산디로를 번갈아 이용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사용할 경우 대략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Q2.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나요?

A2. 산디마을 생태공원 캠핑장은 소형견에 한해 반려동물의 출입이 가능합니다. 반려견을 동반할 때는 다른 캠퍼들과의 마찰을 방지하는 적절한 수칙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Q3. 사이트 크기와 제공 시설은 어떻게 되나요?

A3. 캠핑 사이트는 가로 5.4m, 세로 6.4m 및 가로 11m, 세로 6.4m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총 17면의 일반 야영장이 있으며, 사이트 간격은 3m로 넓어 프라이빗한 캠핑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편의시설로 전기, 와이파이, 장작판매, 온수, 물놀이장, 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신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