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VS 아스널 중계 2023-2024 EPL 34라운드 경기일정 경기전망 선수명단 스쿼드 황희찬 선발 무료 라이브 실시간 사이트 하이라이트 온라인 모바일 좌표 채널 24년 4월 21일

울버햄튼 VS 아스널 중계 2023-2024 EPL 34라운드 경기일정 경기전망 선수명단 스쿼드 황희찬 선발 무료 라이브 실시간 사이트 하이라이트 온라인 모바일 좌표 채널 24년 4월 21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울버햄튼은 지난 4월 13일에 치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3라운드 대 노팅엄 전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10위권 반등에 실패했습니다.

간만에 팀 컨디션이 좋았던 이번 시즌 전반기를 생각하면, 울버햄튼으로서는 한 자리 등수로 리그를 끝내는 것을 무척 갈망하고 있을텐데요, 그것이 또 그렇게 쉽지만은 않을 모양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남아있는 몇 경기를 통해 한 자리 등수로 시즌 마감을 노릴 울버햄튼의 2023-2024 시즌 34라운드 대 아스널 전에 관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VS 아스널 중계 2023-2024 EPL 34라운드 경기일정 24년 4월 21일

울버햄튼은 이번 34라운드 경기를 포함해 남아있는 6번의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리버풀이라는 강팀을 모두 만나게 됩니다. 그만큼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가능성이 줄어든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물론 투지를 발휘해 승리해 낼 수도 있지만, 그것 역시 승리하고서야 할 수 있는 말입니다.

리그 17위의 노팅엄 포레스트에 2:2 무승부를 기록한 이후 치르는 경기 대상이 아스널이라는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아스널도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원정으로 치른 후 3일 만에 다시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하는지라 울버햄튼에 이미 약간의 어드밴티지가 존재하기는 합니다.

시즌 막판으로 갈 수록 모든 팀의 한 경기, 한 경기가 말 그대로 ‘각본 없는 드라마’같을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과 아스널의 리그 라운드 일정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울버햄튼 VS 아스널 2023-2024 EPL 34라운드 경기 일정

  • 경기 일시 : 2024년 4월 21일 오전 03시 30분
  • 경기 장소 : 몰리뉴 스타디움 (울버햄튼 홈구장)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VS 아스널 중계 2023-2024 EPL 34라운드 경기전망 선수명단 스쿼드 황희찬 선발 24년 4월 21일

지난 노팅엄 전에서의 기록을 보면 울버햄튼은 노팅엄과 거의 대등한 볼 점유율을 가지고도 공격력은 노팅엄의 반도 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골키퍼 주제 사의 선방 쇼가 아니었다면 그나마 무승부도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수비에 치중했다거나 수비가 훌륭했던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이 경기는 앞으로 남은 경기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싶을 울버햄튼에 크나 큰 숙제를 던져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한창 아르테타 체제의 물이 오른데다 얼마 전 맨시티에 리그 선두를 빼앗긴 아스널은 다시 선두를 탈환하기 위해 독이 바짝 올라 있을텐데요,

이런 것들이 꼭 아스널에 득이 되는 것만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한 것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이 있듯 승리에만 집착하다 균형이 무너질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여기에 더해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치르러 독일까지 원정을 다녀온 지 사흘만에 치러지는 경기라 아스널의 컨디션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게리 오닐 감독이 수비와 공격 전반에 깔린 ‘무기력’을 파해할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정말 위에 언급한 요행을 바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필자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황소 황희찬 선수가 펄펄 날아주면 좋겠습니다.

팀이 부진하더라도 한 쪽에서만이라도 좋은 폼으로 분위기를 일으켜 준다면 기회는 알아서 찾아올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경기, 황희찬 선수는 선발로 출전은 하지 못했지만, 벤치에서 시작해 경기 시작 47분에 2:1 상황이 되자 마자 도허티와 교체로 잔디를 밟았습니다.

결국 마테우스 쿠냐의 추가골로 2:2가 되었지만 아쉽게도 무승부로 끝났었습니다.

몸풀기는 끝났다고 볼 수 있으므로 황희찬 선수는 아마 이번 아스널 전에 선발로 출전하리라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울버햄튼 VS 아스널 중계 무료 라이브 실시간 사이트 하이라이트 온라인 모바일 좌표 채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대한민국 중계권은 스포티비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프리미어리그 20개 구단이 치르는 모든 경기의 중계는 스포티비나우(OTT)와 스포티비온(TV)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인 스포티비를 스마트 티비를 통해 이용하실 때에는 이용 중인 IPTV 요금제에 자동으로 가입이 되어 있는지를 확인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포티비는 이용할 매체의 종류에 따라 결제할 요금제가 달라지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겠습니다.

▶스포티비 1 채널번호

  • SK : 986번
  • LG U+ : 107번
  • KT : 51번
  • 스카이라이프 : 299번

▶스포티비 나우 요금제

  • 베이직 이용권
    → 1개월 9,900원
    → 모바일/PC, 고화질, 모든경기 라이브 + VOD
  • 프리미엄 이용권
    → 1개월 199,00원
    → 모바일/PC/스마트TV, 최고화질, 모든경기 라이브 + 광고 없는 VOD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스포티비

코리안 리거가 뛰고 있는 팀이나, 특정한 팀의 경기만을 즐기는 라이트한 팬들을 위한 중계 시청 루트도 존재합니다.

스포티비와 네이버가 연계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인데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4,900원의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자신이 지정한 세개의 팀의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싼 요금제를 치러도 모든 경기를 다 보지는 못하는 라이트한 축구팬들의 편의를 고려한 상품입니다. 여기에 더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연중 항상 ‘최초 한 달’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한 번 체험해 볼만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Q1. 2023-2024 EPL 34라운드 울버햄튼과 아스널의 경기일정은?

A1. 두 팀의 리그 33라운드 경기는 2024년 4월 21일 오전 03시 30분에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황희찬의 출전 여부는?

A2. 지난 노팅엄 전에 교체로 출전해 컨디션 조절을 했던 황희찬 선수는 이번 아스널 전에는 선발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 2023-2024 EPL 34라운드 울버햄튼과 아스널의 경기 중계를 볼 수 있는 곳은?

A3. 스포티비를 통해 생중계 및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최신 글

울버햄튼 VS 아스널 중계 2023-2024 EPL 34라운드 경기일정 경기전망 선수명단 스쿼드 황희찬 선발 무료 라이브 실시간 사이트 하이라이트 온라인 모바일 좌표 채널 24년 4월 21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