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바레인 중계 바레인전 카타르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경기중계 실시간 무료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경기일정 재방송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라이브 경기 예측 LIVE 링크

한국 바레인 중계 바레인전 카타르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경기중계 실시간 무료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경기일정 재방송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라이브 경기 예측 LIVE 링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023 카타르 아시안 컵의 일정이 연중 내내 더운 카타르의 날씨를 고려해 2024년 1월 12일로 정해진 가운데, 본선에 진출한 24개 팀의 조와 조별리그 일정, 토너먼트전 일정 역시 모두 정해졌습니다.

그에 따라 아시안컵 본선 진출 24개국의 코치진들은 각각 조별리그, 그리고 그 너머의 토너먼트 전을 준비하느라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E조 1포트로 배정받은 대한민국의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첫 경기인 바레인 전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바레인 중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바레인 중계 바레인전 카타르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경기일정

아시아 축구연맹 AFC에서 주관하는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의 본선 조별리그 조가 편성되었습니다.

▶ 2023 카타르 아시안 컵 본선 조 편성

  • A조 : 카타르, 중국, 레바논, 타지키스탄
  • B조 : 호주,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인도
  • C조 : 이란, 아랍에미리트, 팔레스타인, 홍콩
  • D조 : 일본, 이라크, 베트남, 인도네시아
  • E조 : 대한민국, 요르단, 바레인, 말레이시아
  • F조 :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키르기스스탄, 태국

대한민국은 요르단, 바레인, 말레이시아와 함께 E조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E조의 경기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한국시간 기준)

▶ 2023 카타르 아시안 컵 본선 E조 경기일정

본선 조별리그는 각 팀이 4~5일 간격으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 대한민국 : 바레인 → 2024년 1월 15일 오후 8시 30분
  • 말레이시아 : 요르단 → 2024년 1월 16일 오전 2시 30분
  • 요르단 : 대한민국 → 2024년 1월 20일 오후 8시 30분
  • 바레인 : 말레이시아 → 2024년 1월 20일 오후 11시 30분
  • 대한민국 : 말레이시아 → 2024년 1월 25일 오후 8시 30분
  • 요르단 : 바레인 → 2024년 1월 25일 오후 8시 30분

대한민국은 AFC 아시안컵의 초대 우승국이며, 2회 대회에서도 우승을 거두었던 전력이 있습니다. 이번 대회, 대한민국의 목표는 ‘우승’입니다.

우리 대한민국 축구는 현재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외 훌륭하고 알찬 선수들도 많지만, 우리 나라 축구사에 이와 같은 막강한 저력을 가진 공격수와 수비수가 동시대에 모일 수가 있는가? 의문이 들 정도로 지금은 우리 축구사상 최강의 스쿼드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대한민국의 목표는 ‘우승’입니다.

클린스만 감독의 선임을 두고 혹자는 실패한 감독을 선임했다고 비판을 하기도 하고, 혹자는 그래도 선수생활을 했던 환경이 있으니 믿어볼만하다고도 합니다. 둘 모두 틀린 말은 아니지만, 지난 히딩크 감독 시절, 친선전만 하면 늘 5 : 0 으로 패배한다고 ‘오대영’이라 불리우던 히딩크 감독이 본선에서 이루어낸 결과를 두 눈으로 보았던 본 필자는 그래도 한 번 믿어보고 싶습니다. 실패하기엔 현재 우리 선수들의 스쿼드가 무척이나 믿음이 가기 때문입니다.

👇 한국 바레인 중계 E조 경기일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바레인 중계 바레인전

대한민국과 바레인의 경기에 대한 예상을 해보자면, 신이 아닌 이상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는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수치로 증명된 부분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역대 전적이나 최근 전적, 또는 피파 랭킹 같은 부분이 바로 그 것인데요, 이 또한 참고만 할 뿐 100% 믿을 부분은 아니라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대한민국과 바레인의 역대전적은 16전 11승 4무 1패로 대한민국이 절대적으로 우세합니다. 가장 최근 기록으로 보자면, 2019년 UAE아시안컵 대회의 16강전에서 만나 대한민국이 2 : 1로 승리했던 전적이 았습니다.

피파 랭킹의 경우 대한민국은 28위, 바레인이 86위로 이 또한 대한민국이 압도적으로 유리합니다.

▶ 2023 카타르 아시안 컵 대한민국 선수단

  • 대한민국 코치 & 선수단
    – 코치 : 위르겐 클린스만
    – GK : 김승규(알샤밥), 손범근(전북 현대모터스), 조현우(울산 현대)
    – DF : 김주성(FC서울), 김진수(전북 현대모터스), 박규현(디나모 드레스덴), 박지수(포르티모넨세), 설영우(울산 현대), 이기제(수원 삼성블루윙즈), 정승현(울산 현대)
    – MF : 나상호(FC서울), 문선민(전북현대모터스), 박용우(울산 현대), 손준호(산둥 타이산 FC), 손흥민(토트넘), 안현범 (제주 유나이티드), 원두재(김천 상무프로축구단), 이강인(PSG), 이재성(FSV 마인츠05), 홍현석(KAA 헨트), 황인범(올림피아코스), 황희찬(울버햄튼윈더러스),
    – FW : 오현규(셀틱FC), 조규성(전북 현대모터스), 황의조(노팅엄 포레스트 FC)
    ※ 현재 KFA 홈페이지의 대표팀 명단에는 빠져있지만 김민재(바이에른 뮌헨)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계약 당시부터 1월에 열리는 아시안컵에 출전할 것으로 언급이 되어 왔기 때문에 최종 명단에는 반드시 오를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입니다.

👇 한국 바레인 중계 선수명단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바레인 중계 경기중계 실시간 무료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재방송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라이브 경기 예측 LIVE 링크

2023 카타르 아시안컵대회의 한국과 바레인의 경기는 2024년 1월 15일 한국시간 오후 8시 30분에 치러집니다.

AFC가 주관하는 여러 대회 중에서 AFC 아시안컵 대회의 대한민국 중계권은 꽤 많은 미디어 채널에서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선 CJ ENM(tvN, tvN SPORTS, 티빙)이 2024년 2월까지 중계권을 가지고 있고, 쿠팡 플레이에서는 2023년 11월 부터 중계권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2023 카타르 아시안컵대회의 경기를 생중계로 우리 안방에서 보려면 우선은 유료 결재가 필요할 예정입니다.

▶ 2023 카타르 아시안 컵 중계 보는 곳

  1. CJ ENM
    – tvN 채널번호
    → SK브로드밴드 : 3번
    → KT : 3번
    → LG U+ : 3번
    → 스카이라이프 : 20번
    – tvN SPORTS 채널번호
    → SK브로드밴드 : 978번
    → KT : 62번
    → LG U+ : 116번
    → 스카이라이프 : 220번
    – 티빙 요금제
    → 베이직 : 7,900원 / 710P 화질 제공, 동시 접속 1명
    → 스탠다드 : 10,900원 / Full HD 화질 제공, 동시접속 2명
    → 프리미엄 : 13,900원 / 4K 화질 제공, 동시 접속 4명
    → 네이버 티빙 요금제 : 4,900원 / 베이직 요금제와 조건 동일
  2. 쿠팡 플레이
    – 요금제 : 월 4,990원
    – 혜택 : 로켓배송, 새벽배송, 당일배송, 무료배송, 로켓직구 배송 등 까지 전부 이용 가능

👇 한국 바레인 중계 보는 곳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Q1.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의 한국과 바레인 경기 일정은?

A1. 2024년 1월 15일 한국시간 오후 8시 30분에 치러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의 주목할만한 한국 선수는?

A2.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조규성, 황희찬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의 경기를 볼 수 있는 곳은?

A3. CJ ENM 산하의 tvN, tvN SPORTS, 티빙 또는 쿠팡 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한국 바레인 중계 바레인전 카타르 아시안컵 E조 조별리그 경기중계 실시간 무료 사이트 방송 채널 좌표 경기일정 재방송 하이라이트 골장면 생중계 라이브 경기 예측 LIVE 링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