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전북 남원시 인근 근교 캠핑장 예약, 추천, 전기, 주요시설, 화장실, 연락처 – 깔끔한 사이트 구획과 최적의 프라이버시 제공으로 힐링하기 좋은 명소!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전북 남원시 인근 근교 캠핑장 예약, 추천, 전기, 주요시설, 화장실, 연락처 – 깔끔한 사이트 구획과 최적의 프라이버시 제공으로 힐링하기 좋은 명소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소개 및 날씨

안녕하세요! 캠핑에 매력을 느끼는 모든 분들께 정성을 다해 권해드릴 캠핑장소가 있습니다. 바로 전북 남원시에 자리한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입니다.

차를 타고 남원시청에서 출발해 약 40분만에 닿을 수 있는 이곳은, 빼어난 전망과 깔끔하게 정비된 부대시설로 방문객을 맞이해요.

이 캠핑장은 잔디와 파쇄석이 깔린 총 31개의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요. 각각의 넉넉한 크기(가로 7m, 세로 10m)는 캠퍼들에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죠. 이곳에서는 프라이버시를 존중받으며, 여유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전기와 무선인터넷 접속은 기본이며, 24시간 온수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게 쉬어갈 수 있어요.

캠핑을 더욱 즐겁게 해줄 다양한 여가 시설도 빼놓을 수 없죠. 편안한 숙박이 가능한 펜션부터 산책로와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까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기쁨을 위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반려동물 동반은 양해 바랍니다만, 동반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예약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자리를 확보할 수 있는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은, 언제나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최고의 여행지가 될 거예요. 주소는 전북 남원시 운봉읍 행정공안길 299이며, 궁금하신 사항은 063-620-5750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에서의 캠핑은 분명 당신의 삶에 또 다른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ta-ad-slot=”7305962147″ data-ad-format=”auto” data-full-width-responsive=”true”>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총정리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구분내용
주소전북 남원시 운봉읍 행정공안길 299
연락처063-620-5750
캠핑장 환경국립공원
캠핑장 유형일반야영장
예약방법온라인실시간예약
기타 정보반려동물 동반 불가능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예약, 추천, 주요시설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소개

전북 남원시에 위치한 백두대간 힐링캠핑장은 자연이 숨 쉬는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소는 전북 남원시 운봉읍 행정공안길 299이며, 멋진 전망과 잘 정돈된 시설이 돋보입니다. 22km 떨어진 남원시청에서 출발하여 약 40분이면 도착 가능해 접근성이 좋습니다.

깔끔한 사이트 배치로 쾌적한 캠핑 경험을 선사하며, 잔디와 파쇄석 사이트로 구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캠핑장 주요시설 및 환경

캠핑장은 총 31면의 넉넉한 사이트를 갖추고 있으며, 개별 카라반과 트레일러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이트에는 전기와 WiFi가 제공되고, 온수는 24시간 공급됩니다.

아름다운 산책로, 시원한 물놀이장, 아이들이 좋아할 놀이터가 구비되어 있고, 안전을 위해 화로대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려동물 동반은 불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캠핑장의 특별한 매력

이곳은 국립공원에서의 캠핑을 원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로, 자연과의 교감을 중요시하는 캠퍼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광활한 자연 속에서 맞이하는 아침과 밤의 정취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만듭니다.

부대시설로 구성된 펜션은 캠핑이 처음이거나 조금 더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예약방법 및 연락처

예약은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가능하며, 현장 예약도 받습니다. 최신 정보 확인을 위해 2018년 12월 8일에 정보가 수정된 바 있으니, 예약 전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이나 추가 예약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화번호 063-620-5750으로 연락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핵심사항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은 넓은 사이트 간격으로 프라이빗한 캠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모든 캠핑 사이트에 전기를 제공하여 편의를 도모합니다.

캠핑장 내 24시간 온수 사용이 가능해 언제든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여기는 캠핑장 내에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까지 가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1: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까지는 남원시청을 기준으로 자동차로 이백로, 황산로, 행정공안길을 따라 약 22km를 이동하면 도착합니다. 이동 시간은 대략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Q2. 캠핑장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2.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에는 전기,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온수가 24시간 공급됩니다. 부대시설로는 펜션, 산책로, 물놀이장, 놀이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Q3. 캠핑장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현장 예약도 가능한가요?

A3. 남원 백두대간 힐링캠핑장 예약은 온라인 실시간 예약대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현장 예약도 가능합니다. 반드시 방문 전 예약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글

Leave a Comment